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편도결석 절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9:01

    부산의 편도 결석절제수술, 안전한가요?편도절제술이 궁금하면 이지슴에서 상처후를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임목이 까슬까슬하면서 어느 순간부터 입에서 작은 알갱이가 튀어나오기 시작하면 편도결석이므로 치료를 받아야 할 것이다.편도결석은 입이 매우 매운 냄새를 유발하는 질환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특히 젊은 성인에게 잘생기고 곤란한 상황을 만들어내는데, 편도결석 재발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로 인한 스트레스를 꽤 받을 정도이다.입냄새는 이를 닦아도 사라지지 않을 정도지만 실제 환자분은 입냄새의 원인을 모르고, 납득하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알 수 없는 입안에서 매운 냄새가 계속 나면 이지슴으로 진료를 받으세요.


    >


    편도절제술, 궁금하시면 이지슴으로 상담하세요.편도결석의 원인 갑자기 목에 무언가 걸리는 고민이 있어서 토했는데, 작고 노란색, 악취가 나서 잘 부서지는 알갱이가 나와 있다면 편도결석이 맞습니다.편도 표면에는 편도와라는 구멍이 있는데 여기에 Sound 식물 찌꺼기가 생기고 세균이 번식해결석이 만들어져 악취를 풍기게 됩니다.주된 원인은 잦은 편도염으로 인해 편도가 와가가 되는 것으로, 목으로 콧물이 넘어가는 후 코새기, 양치버릇이 나쁜 경우 등에도 세균번식을 촉진하기 때문에 편도결석이 쉽게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편도절제술, 궁금하시면 이지슴으로 상담하세요.편도 결석 어떻게 치료할까요?편도결석으로 나는 입냄새는 아무리 양치를 해도 결석이 제거되지 않는 이상 계속 합니다.또한 편도결석은 재채기, 치약 등 물리적 압박이 있으면 흩어지기 때문에 환자 개인이 직접 면봉, 젓가락 등을 이용하여 꺼내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편도손상과 염증을 일으킬 우려가 있으므로 자제해야 한다.편도결석이 경미한 경우에는 쉽게 기구로 제거할 수 있으며, 자신만성 편도염이 있어 편도결석이 많은 경우 등에는 수술을 통해 편도파를 평평하게 할 수 있는 자신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편도 제거술을 하면 코골이 완화 효과도 있습니다.


    >


    편도절제술, 궁금해지면 이지슴으로부터 상다 sound를 받으세요.편도절제술, 알아야 할 것은? 편도결석은 입냄새 외에도 목의 불편함을 주거자신 방치하면 편도주위농양(노우듯), 심경부 감염 등이 자신이 될 수 있습니다.그래서 즉시 치료하는 것이 좋지만, 단순한 제거는 일시적인 증상 완화에 불과하기 때문에 편도결석과 편도염을 자주 앓게 된 편도비대증이 있으면 편도절제를 해야 한다.절제는 레이저와 고주파, PITA 수술, 전도제술 등이 이용되며 개인의 편도 형태나 편도와의 깊이 등을 고려해 수술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PITA는 아이가 받을 만큼 통증과 출혈이 거의 없습니다.편도결석이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치약, 물을 많이 마시는 것, 항균작용이 있는 가글액 사용 등으로 구강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축농증, 비염으로 인한 후비누설이 있다면 이를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이지 숨, 이비인후과는 이비인후과 마스터들이 각 분야별 진료를 하는데, 정확, 자세한 상담 및 검사 등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