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DNA (뮤비/가사/캡쳐/움짤) 역대급 퍼포먼스!!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9:01

    방탄소년단 DNA(뮤비·가사·캡쳐·움직이는)역대급 퍼포먼스!!


    >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


    반가워 방탄 컴백했네? 방방탄소년단 DNA music을 듣고 뮤직비디오를 봤습니까?V앱까지 봤다면 나보다 더 나아요 화요일 하룻밤 사이에 봅니다!! )닥터 질과 1컴백과 양손보다 기다렸지만 그런데 어째서 나는...이런 날 바빴겠네요? ㅠ_ㅠ 김 1닥터 질 실패한<


    자기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 사랑의 여러 몹을 '방탄소년단'만의 작은 music에 '후'다! 이 시리즈의 시작인 'Her'에서는 첫사랑에 바쳐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느끼게 함으로써 사랑이라는 주제를 청춘물의 테두리 안에서 풀어냈다고 합니다.늘 그랬듯이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의 소 music으로 찾아오는 방탄소년단!! 타이틀곡 "DNA"는 요즘 소 music 트렌드인 EDM POP 장르의 곡으로 드롭파트를 과감하게 사용하는 소 music적 구조, 케이팝으로서는 새로운 문법 제시! (이해를 돕기 위해 멜론 앨범 소개에서 발췌 및 참고하였습니다. ^^* )


    >


    >


    >


    >


    >


    >



    이번 퍼포먼스도 최고입니다.무대에서 보고 싶지만 00의 동영상에서는 만족스럽지 않네요.바로 뮤직비디오 보러 가야죠~!


    >


    청량하고~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합니다.지루하지 않은 뮤비에요 XD퍼포먼스 대단해요 피땀눈물보다 어렵다고 하네요(웃음) 가만 있어 봐야지.


    얼마나 잘되니?  왜 유행이지?궁금하시면 보세요!! ㅋ


    방탄 소년단(BTS)-DNA을 한눈에 구분되어, 불러낸 것처럼 내 혈관 속의 DNA가 말하고.내가 찾아다녔던 댁이라는 것을 우리가 만난 수학 공식 종교의 율법 우주의 섭리 나에게 주어진 운명의 인적 증거이네는 나의 꿈의 출처 Take it take it집에 차다 숨긴 나의 손은 정해진 숙명 걱정하지 않고 love가 모두 우연이 아니라서 우리는 완전히 다르니까 baby운명을 발견한 그날부터 계속 무한의 세기를 넘어 계속 우리는 전생도 아마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니까 이, 다는 우연이 아니라 운명을 찾았다구 저 두 사람이니 운명을 발견한 그날부터 계속 우리를 집중 칠로 보는 것이야 때마다 소스라치게 놀랐다 이 대머리, 자꾸 숨이 멎는 것이 정말 이상하다 설마 이런 것이 말로만 듣던 사랑이라는 느낌 1카유아쵸에서 내 심장은 너를 향하여 뛰니까 걱정 마는 love가 모든 것은 우연이 아니니까 우리는 전혀 다른 거 baby운명을 발견한 두 사람이라 우주가 태어난 그날부터 계속 무한의 세기를 넘어 계속 우리는 전생도 아마 향후 평생에도 영원히 함께니까 이 모든 것은 우연이 없어서 운명을 발견한 두 사람이니까 DNA 돌아보지 않는 운명을 발견한 우리니까 후회하지 말고 baby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함께니까 걱정하지 말고 love가 모든 것은 우연이 아니니까 우리는 전혀 다른 거 baby운명을 발견한 두 사람이니까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우연이 아니니까 La la l우연이 아니니까 DNA 바빠서 거의 매일 알찬 방탄은... 여기까지! 방탄 컴백 기념 포스팅은 끝이 아니었습니다자고 갈게요 ZZ(스트리밍) 잊지 마세요 너희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