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스 홍빈 트위치 방송 비하 논 란 공식 사과?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1:30

    트위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인방송을 진행한 빅스 홍빈의 히비돌 비하 발언 논란이 한창입니다. 빅스 홍빈은 트위치 하나년 기념 술방을 진행하면서 히비돌 영상을 보고 비하했습니다라는 영상이 재방송되면서 과인선 팬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홍빈은 개인 방송을 통해 샤이니, 인피니트의 음악과 안무에 대해 술방 컨셉 당시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손가락질을 하며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날 진행한 새벽 방송은 하나 주년 기념과 술방 컨셉으로 이뤄지며 소주 3개와 와인 한가지 책을 마신 담 만취된 상태로 하는데요."빈의 소속사에서는 공식 입장을 전하고 있다"며 수鶏에 본인을 내세워 앞으로 소속사를 통해 공식 입장 발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빅스, 홍빈 트위터의 어린이 석비하 발언 논란에 팬들은 연령비하 전문의 과거 욕설 사과 공식 입장 레오 빅스 영상 재방송 링크 등 관심을 보였습니다.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출처와 이동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처 보러 가기


    관련 정보 더 보기


    #홍빈 #빅스홍빈 #홍빈샤이니 #홍빈인피니트 #홍빈인피니트 #홍빈에스엔에스 #홍빈사과문 #홍빈인피니트 #홍빈에스엔에스홍빈사과문 #홍빈승의공식입장 #홍빈의영상 #홍빈사과문 #홍빈승의공식입장 #홍빈의영상 #홍빈사과문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