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스스톤 검은바위산 2지구 화산심장부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6:24

    >


    하스, 돌 검은 바위산 2지구에서 5지구까지 2만 배틀 동전으로 열었습니다. 검은 바위산을 열려고 골드를 모으는 고대신의 속삭임입니다. 팩을 사는데 썼어요.


    >


    하스, 돌 검은 바위산 2지구, 화산의 심장부 보상이다.  이하의 2장의 카드는 직업전에서 자신 옵니다.


    >


    >


    2지구, 화산의 심장부인 직업별 도전 과제는 전사로 주술사 이프니다니다.


    >


    저로 나누어 당신 너무 어려워서 3회 재도전 칠로 깨어났습니다. 나누어 0/5정령 7마리를 낸 상태에서 출발 하여 매 턴마다 모든 하수인에 하나씩 피해를 줍니다.


    >


    공격력이 0이므로 그를 무시하고 보는 척만 때렸지만 5톤이 될 때 7x7=49의 딜을 맞아서 죽었어요.가르가 영웅의 능력을 사용할 때 동시에 죽는 수하 인원을 줄이기로 했어요.


    >


    마법사의 영웅 능력과 하수인으로 때려서 적의 하수인 몇 마리는 남은 체력을 다르게 했습니다.저의 공격에 준 조 루도우루웅항타ー은에 세마리가 죽어도 1+2+3의 피해만 들어 견딜 수 있었습니다.


    >


    마의 5턴에 체력 16의 남쪽은 상태에서 살아남았습니다.(캡쳐는 갈이 7/6의 하수인을 냈는데도 거울상에 복사되었습니다.)


    >


    남작게동은 적 영웅에 매너가 남아 있으면 피하고 5을 위로하는 영웅 능력을 씁니다.마나를 다 쓰면 영웅능력 딜이 맞지 않아서 괜찮았는데 살아있는 폭탄이 사고였대요.


    >


    살아 있는 폭탄에 걸린 나의 하수인이 게동의 턴까지 살아남으면 나의 하수인으로 영웅이 5딜을 맞이합니다.살아 있는 폭탄 때문에 정리될 것을 두려워하고, 하수인을 안내면 10딜을 맞이했습니다. 그래도 게의 돈은 어렵지 않게 깼어요.


    >


    하인의 영웅 능력은 일/3의 하수인을 내는 것입니다.


    >


    잡기가 쉬워서 금방 죽은 청지기가 죽기 전에 라과인 로스를 소환했어요.와우의 화산 심장부 던전에서도, 청시기 이그제큐투스가 잡힌 후에 라구과인으로스를 소환하고 있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


    럭저신 로스의 영웅 능력은 무작위 적하 스스로에게 피해를 8 주는 것.럭자로스의 체력이 낮고 키위필드에 소환수가 많이 깔려 있어 쉽게 잡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