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당 엄마 딸 송가인 팬카페 가입 [송가인 노래모음]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0:18

    의견을 들어보니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좋아하는 가수는 있었지만, 팬 가입은 한 적이 없었어요.그리고 미스트로트를 보게 되어 송가인 팬이 되어 몇 번이나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송가인 팬카페에 가입하려고 합니다.그리고 저는 송가인누 본인의 음악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항상 당당한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무당엄마라는 사실을 밝힌 것도 그렇고, 내숭도 전혀 없고, 풍아한 사투리로 먹을 때는 복스럽게 먹는 요즘 아이들과는 또 다른 의미에서 매력이 있습니다.​


    흔히 사람 자체가 너희들의 좋은 것 같아요.주위사람들도 잘 배려하는 것 같아서 내가 좋아하는 가수이자 멘토이다.그럼 제 생업에 대한 팬카페에 가입을 해 보겠습니다.​


    >


    들어가자마자 송가인 님 사투리가 근우근우네요.반가워요 송~가인이여~~사랑하는 어게인 여러분♡가인이 오늘 '서울가요'에요~대상으로 상을 받았어요~!! 제가 수상하게 된건 저를 사랑해주고 응원해 주시는 어게인 덕분이에요~매시간 모든순간 모두가 신세를 지고 정말 감사해요~~♥


    팬카페 이름이 어게인이었네요.왠지 어게인 게임 스토리가 잘 보이더라구요.​


    >


    ​ 1단 카페 회원은 무난하긴 하네요.​ 1반 적이 카페 가입과 별로 다르지 않아요.하지만 글은 아무것도 아직 볼 수 없다는 것.등록이 되어야 유출이 돌아옵니다.​


    >


    하나단 가입은 간단하게 끝내고, 바로 등록 신청을 해 보려고 합니다.​


    >


    자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동영상도있고이런글을보고싶은데,아직승인이안나네요.​


    제가 제 하나로 좋아하는 가집을 유튜브 링크에 걸어놓겠습니다.설마, 없겠지만 못 들으신 분은 꼭 들어주세요.들어보신 분들도 들어보세요.​ 나 한 100번은 들은 것 같으니까 ​ 10번만 물어보겠습니다.​


    ​​​



    >


    트로트 뿐만 아니라 모든 음악만능인 내 인생 최고의 가수 송가인 팬카페에 가입해 봅니다.앞으로도 대박이 났으면 좋겠어요.해외진출까지 가고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