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현실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42

    옛날 우리가 만화 나쁘지 않아서 영화에서 본 것이 현실에 점점 다가옵니다. 다양한 당초 첨단 기술과 과학의 발전이 있지만 그 중 대표적인 것이 그 자율 주행 자동차지만 자율 주행 자동차는 4차 산업의 혁명도 있습니다.


    >


    당일은 자율주행차의 원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한 것이나 새로운 사실 등을 많이 알았으면 좋겠네요. ^^


    >


    가장의 가장기 때문에 자율 주행 자동차는 3단계로 나뉘는데, 가장의 가장기 위서 첫째는 인식 단계입니다인식 단계는 현재 운행 환경이나 교통 귀추를 파악하는 단계입니다.


    >


    이 단계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부분품이 필요합니다. GPS, 레이져스케, 당신, 영상 센서 같은 푸붐이 필요할 것이다.


    >


    두번째는자동차의판단력입니다.위의 부품과 기능은 예상대로 자동차의 인지 단계이지만 인지했다면 다소 판단하여 결정하는 단계로 넘어가야 인공지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제2단계에서는 이처럼 자동차가 스스로 판단 칠로 인지 칠로 정하게 됩니다.


    >


    자율주행 원리의 마지막 단계는 제어 단계입니다.조타 장치가 나쁘지 않고 속도를 차량이 스스로 제어하여 의문을 예방하고 안전한 운행을 스스로 하는 것입니다.


    >


    하지만 아직 자동차 자율주행이 완벽한 단계에 들어간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아직 보조기능 정도로만 생각하고 운전하는 것이 안전 운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자율주행을 맹신하고 주행 중에 사고가 나빠지지 않는 사례를 자주 볼 수 있는 만큼 보조해주는 장치 정도로 생각하십시오.


    >


    이상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과학의 발전 속도는 우리가 따라잡기 어려운 수준으로 과일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과인하고 있는 상황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는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그에 걸맞은 준비를 단단히 하고 안전 운전을 해야 해요~


    자율주행 자동차, 현찰로?ᅵ출처 - 화이트모터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