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스모, 완전자율주행 차 "오토넘 캡"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2:46

    코스닥 상장사'에스모'이 프랑스 자율 주행 전문 중소 기업과의 전략적 투자를 통해서 국내에 오토놈케프(AUTONOM CAB)는 국내 최초 5단계의 완전 자율 주행 택시 모델을 선 보였다.아시아 국가 중에서는 우리 과인라가 최초 공개래요.~​ 10월 81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전시 중임.(서울에 이어 대구, 부산, 진주 등에서 전시, 장래 계획) 자동차 하면 떠오르는 핸들이 별로 없습니다.당연히 운전자도 없고 마치 미니 지하철을 보는 것 같았어요.지하철처럼 마주보는 구조!


    >


    이 모델은 6인승 자율 주행 택시 모델에서 CES 20일 8에서 한 시연 이후 유럽, America, 호주 등에서 현재 실증 테스트 중인 모델입니다.


    모양과 크기는 한국의 자가용 카니발 모델과 비슷하다고 여겨집니다.외형은 앞담의 구분이 있지만 실내는 앞담의 구분이 없고 같은 구성입니다.


    >


    위의 3명 좌석이 앞뒤로 배치. 좌석은 넉넉합니다.


    >


    드라이버가 없는 완전 자율 모델이므로, 위의 사진과 함께 SOS 버튼이 보인다.USB 충전과 와이퍼 버튼도 보입니다.


    다양한 버튼과 스피커도 좌석 앞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아직 전시 차량이기 때문에 버튼의 용도 본인의 이름은 적혀 있지 않습니다.안내 방송이 본인, 안전에 관한 버튼에요!!​ 이 자율 주행 택시의 높이(2, 하나 00mm)넓이(한개, 950mm)에서 카니발 차량(폭:하나, 985mm)과 대동소이합니다.


    >


    >


    현장에서 이 자율주행차의 이름도 공모중입니다.​ 현재 국토 교통성 인가 수속 중이며 6개월 정도 뒤부터는 실증 테스트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정말 최신은 기술 개발이 빨라서 몇개월이 지나면 뭔가 새로운 것이 많이 나는군요.목하야 평소처럼 달리는 차량이 등장한다면 안전하게 테스트를 마치고 멋진 자율주행차로 만들어져 안전한 자율주행 택시가 상용화되길 기도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