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책 서평/자율주행 자동차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2:18


    4차 산업/인공 지능/자율 주행 자동차/...최근 아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분야이다. 자기도 자율주행자동차에 관심이 많은데... 난 왜 운전을 못하니까.... 사실 운전을 잘하는 사람은 자율주행차가 위험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신이 운전을 못하니까 자율주행 자동차가 당장 사용화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


    책 표지는 유쾌함이 물씬 풍긴다. 어린이를 위한 지텍 시리즈! 4차 산업 혁명의 편.두 번째는 자율주행자동차이고, 첫 번째는 먼저 로봇이 출판돼 있다.이 책은 지식에 깊은 편이 아니다. 그러나 자율주행자동차에 관한 내용과 그래서 달려오는 의문에 대해 의견을 말할 기회가 이어진다. 저학년아이들도 쉽게 읽을수 있도록.....그럼 책 속의 이야기로 고고!!


    >


    4차 산업에 훙미이 매우 많은 아들이 읽고 나쁘지 않고 바로 나쁘지 않아도 읽기 시작!큰 글꼴과 열의 간격이 넘고 있어 마음에 든다. (웃음) 등장인물 소개부터 심상치 않다. 학습만화에 익숙한 아이들도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다.우선 우리가 알아야 한다 4차 산업 혁명은?에 책이 시작된다. 1차, 2차, 3차...그 때문에 4차 산업 혁명은 디지털 기술로 인류가 1프지앙아로ー 연결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라는 스토리가 전해진다. 이 책의 특징이라고 하면 덧붙이는 이야기, 알고보면 똑똑해 보이는 이런 사실, 틀려도 괜찮은 글재주 등등... 유쾌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자주 등장한다. 저는 역시 이런 스토리가 재미있었다는...


    >


    이 책이 지식이 깊지 않다고 해서 주요 스토리가 빠지고 자신이 축약됐다는 것은 아니다. 필요하고 중요한 스토리는 잘 설명되어 있다. 아이가 받아 들이기 쉬운 형태로 이야기되고 있어 마지막에 질문이 자신에게 오고 있거나 설명은 다른 페이지로 취급하기도 했다.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재밌는 이야기에 우리가 꼭 4차 산업 시대를 맞아 교쿠 소개한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하고 자기 갈 않거나 생각하고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많다. 찬반토론을나눌수있는주제도여러개등장합니다.


    >


    그러니까 내가 그렇기 때문에 아들이 가장 흥미롭게 들여다본 페이지입니다.자율주행 자동차고도 나쁘지 않다 연학과 및 진로에 관한 직업 및 진로 등.. 자율주행자동차관련산업에대해서자주등장하고,이렇게정리되어있어서너무좋았다.미래의 꿈을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지 않았는가.


    >


    책이 컬러풀한 삽화가 계속 등장해 나쁘지 않은 지루할 틈이 없었는데 이것이 장점이자 단점일 수 있다는 소견을 했다. 내 책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어린 아이가 읽기 딱 좋아요 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