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영어공부 영어표현] 모던패밀리 속 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0:50

    >


    >


    미드영어공부모임 다영팩이 돌아왔어요! "짝짝짝! 반가운 와인? 금 하나도 미드영어 공부로 영어 표현을 다 잡아 버립니다. "금제"나 "미드모던 패밀리" 속 영어 표현은?


    >


    금방 진정하고 기다려봐서요. 진정하고 기다려 영어로 어떻게 대화하죠?TICK TOCK 견해해 보세요!! 언당무계!!


    >


    미드에서 영어공부는 씬을 이해하고 정세에 맞는 영어표헌과 발음 등을 다같이 관행으로 삼으면 맟아요! 오가의 매일미드 영어공부 장면은 \"엄마는 자신이 저지른 실수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고 하니 캠이 차분하게 기다려봐\"그럼 오가의 매일 배우는 미드 영어공부 장면으로 넘어갑시다.


    >


    >


    이 미드영어공부 장면에서 배우는 영어표현은 "give it time"이다.시각을 천천히 가지니 이런 의미가 있네요. 진정하고 기다려봐! 이 영어표현의 영어정의로는 be patient, in time, things will change. usually said to encourage someone to wait or be patient. 인내심을 가지라고 할 때 쓰는 미드 영어 표현이군요.


    >


    김 1, 밋도용오표홍의 예문을 보면서 더욱 이해를 하고 보겟움니다."Things will get better. Don't worry. Give it time."그아잉아가 될 거야. 내용과 기다림 속에 "Of course, things will improve. Give it time" 멋지네요!^^


    미드 속 장면을 보고 정말 영어공부, 영어표현을 배워볼게요!give it time 어서 연습하는 것 go go!


    미드 영어공부를 좋아해서 영어공부에 관여하지 않았다면 클릭! 다음 시간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영어표헌 알려줄게요!Bye~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