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좌의 게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5:06

    이웃들~ 언제나 한주가 시작되고 벌써 기이 수요일 입니다.낮 기온은 여전히 덥고, 지금 8월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9월이 되면 상쾌한 바램이 불 것으로 진단됩니다.미드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왕좌의 게입니다. 관계도(관계도)에 대해서 조사하고 포스팅(포스팅)합니다...^; 왕좌의 개입니다.  시리즈는 현재 시즌 7까지 나오고 있으며 시리즈가 워낙 유명하고 소이웃님 속에도 본 분들도 있고 다시는 아직도 시리즈 작품이 빨리 청중의 사람... 그렇게 하고 못 본 것도 있다고 생각하고..이번의 포스팅은 왕좌 겝니다. 관계나 가문에 대해 좀 알아보고, 그렇게 시즌 하나를 중심으로 포스팅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왕좌의 게입니다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스포는 최대한 포함시키지 않고...왕좌의 게입니다 가문 정리만 간단히 할게요.^^;


    >


    왕좌의 꽃게입니다 시즌 1 1방송이 2011년도에 방영되면서 현재까지 시즌 7까지 방영되면서 2019년경에 시즌 8이 방영된다고 한다.저는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 1본인, 올 때 미드 보라고 아무 생각 없이.한번 보면 의외로 중독성이 있고 그 뒤 시즌 2,3,4왕위의 게이입니다 시리즈를 계속 보고 잠시도 못 봤었는데, 얼마 전 다시 역시 시즌 7를 잠시 보게 되옷슴니다.^^;그래서 시즌 5,6개는 횡령한 것 같아요.어떤 분들은 왕좌의 게입니다. 시리즈를 한꺼번에 보시는 분들도 많대요.저는 여건과 시간상 한꺼번에 보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


    왕좌의 게이타 가문에 대해 간단히 요약하여 정리하고자 합니다.^^스타크가는 에다도우스타ー크라후토이 남편이자 툴리 가문의 케토우루링와 결혼해서 아이 다섯 사람에게 장자는 롭 스타크~에다도우스타ー크라후토에는 딸도 둘 있지만 당장"산사,'아리아'이다 이다 그래서'존·스노'은 에다ー도이 다른 여자에게 내린 서자요..


    >


    "바 라테 온가 하나 코브 왕국을 지배하고 있는 바 라테 온가 로바ー토바라테옹은 에다ー도스타ー크의 부모국입니다"또 로버트, 장미 테 온 은 라니스타ー가의 셀 세이와 결혼하고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


    타갈리엔 왕가, 타갈리엔은 용족이고 왕이 타락해 죽어 몰락한 왕족이라고 말할 것이다.타갈리엔 왕가의 마지막 아들 비셀리스가 자신의 여동상 다노히리스를 전투 민족에게 팔아넘기고 왕좌를 탈환하기 위해 과인선하는 겁니다.


    >


    라니스터 가문 외스터로스에서 부유하고 가장 강력한 가문이며 타이윈 라니스터 가문의 장자이며 가문의 영광을 누구보다 중시하는 인물.타이윈 라니스터는 이미 저와 세르세이 이란성 쌍둥이를 낳았고, 그 중 세르세이는 로버트 바라테온과 결혼해서 왕비가 된답니다.


    >


    툴리 가문은 브린덴 툴리가의 장남이며, 그래서 스타크 가문의 에다드 스타크의 아내 캐린느, 그 때문에 또 알린 가문의 존 에린의 아내 리사가 툴리 가문의 출신이다.


    >


    알린가의 주인은 존 알린이지만 드라마에는 사후부터 등장하지 않으며, 존 알린 부인은 리사. 리사는 에다드스타크의 부인 캐를린과 자매이다.출신은 두리 가문 출신 입니다.


    >


    그레이조이 가문, 이 가계는 다른 가문보다 영향력도 없고.태언 그레이조이는 스타크 가문과 다 같이 지낸대요.로버트 왕 시대에 그레이조이가 반란을 시도하다 실패하자 스타크 가문에 볼모로 끌려왔습니다.왕좌의 케이타 시리즈를 아내의 소리로 접하고 있는 분은 아마 인물 관계도 등 까다로울지도 모르지만, 시리즈를 보면 바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