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 흘리는 꿈, 피보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39

    요즘 꿈속에서 피를 보며 괴로워하다가 처음으로 친구를 만나 꿈이야기를 하고 피를 흘리는 꿈, 피를 보는 꿈은 어떤걸 암시해서 어떤걸 저에게 전해줄지 그 꿈을 찾고 싶어졌어요! 과연 피 흘리는 꿈, 피보는 꿈, 해몽은 어떨까요?


    >


    ■ 검붉은 피가 자신의 옷에 드는 꿈:명에서 좋은 영향을 받거나 좋지 않고 재물 등을 크게 챙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 예수님 또는 석가모니 같은 신적인 존재의 피를 마시는 꿈: 훌륭한 사람으로부터 배우고 그것에 의해서 진리를 깨닫는 것을 예시하는 꿈!☞ 칼이 나쁘지 않고 흉기에 찔려서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어 버리는 꿈:시험을 앞둔 사람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나쁘지 않아서 큰 재물을 얻고 많은 사람에게 집중되는 꿈!■ 모르는 사람의 피를 빠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나쁘지 않고 재산 등을 손에 넣는 것을 예시하는 꿈!​ ☞ 기침을 하고 피를 토하게 된다 꿈:오랫동안 소원했던 1이 나쁘지 않고 답답했던 1을 해결하는 꿈!(이 꿈은 감정이 나쁘지 않아 걱정등이 폭발해 몸안에 나쁘지 않은 것을 토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네)


    >


    ■내 옷에 피가 묻은 꿈: 피가 적으면 괜한 문제로 오해받아 누명을 뒤집어쓰는 꿈!☞ 사람이 죽고, 그로 인해 선명한 피가 여기저기 흩어지는 꿈:가정내나 사회적으로 어떤 계기가 생겨 큰돈을 버는 꿈!■모르는 사람이 피 흘리는 것을 보고 만족을 얻는 꿈:결심한 꽃이나 사업 등이 대성하거나, 갑자기 큰돈이 생겨서 기뻐하는 꿈:모르는 사람이 피 흘리는 것을 보고,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큰돈이나 돈을 벌 기회를 놓치거나, 어느 하나를 시작하기 전에 포기하는 꿈!


    >


    ■모르는 사람이 코피가 본인인 것을 지켜보는 꿈:모르는 상대에게서 큰 재물을 얻어 본인의 좋은 영향력을 얻는 꿈!■코피가 흘러 본인이 오는 꿈:자신이 가진 재산을 세상에 유출하게 되면 본인의 재물적으로 손실이 생기고 그로 인해 자존심이 상하는 하나도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 자신이 칼을 들고 상대방에게 찌른 뒤 몸에서 피가 배어 나오는 꿈: 상대방에게 돈을 구해 남의 사업을 도와 돈을 얻는 꿈! ■동물의 목을 베자 본인 피가 솟는 꿈: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재물을 손에 넣자 본인, 하나이 본인의 작품 등에 의해 큰 감동을 주는 꿈! ■ 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사업을 하면 그 과정에서 손실이 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


    >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고, 졸음옷을 깨끗이 씻는 꿈: 진행하는 계약 등을 해약하는 일이 생겨 졸음재물 등을 잃는 일이 생기는 일! 망도가 과도한 흉기 등으로 사람을 찌르고도 피가 과도하게 안 오는 꿈: 비즈니스가 과잉 해결돼도 재물을 할 수 없는 꿈!☞ 뱃속에 피가 고여 그로 인해 배가 불러지는 꿈: 큰 재물을 축적하는 꿈! ■ 무덤에서 피가 흘러 과인이 오는 것을 보는 꿈: 여러 기관이 과인이 등에게 많은 돈을 받고 쓸 수 있는 꿈!☞ 모르는 사람의 옷에 더러운 피가 흥건히 묻은 것을 꾸게 되는 꿈: 꿈속에서 본 사람이 죽는 것을 보게 되고, 그 잘못은 듣는 것을 암시하는 꿈!


    >


    피 흘리는 꿈은 대개 재물에 관한 꿈인가봐요!! 남의 피 흘리는 꿈도 대개 재물과 많이 관련된 꿈의 스토리네요.하지만 피가 어떻게 흘러오는지, 비록 듣기만 해도 누군가의 대나무 소리를 알 수 있다니 정말 두렵기도 하고 금전적인 손실에도 주의를 당부하는 것 같아요!


    ​ 여러분도 피와 관련된 꿈을 꾸면 꼭 미리 확인하면서 불상사가 생기지 않게 조심하고 좋은 해몽다면 그런 날은 좀 더 하고 있다 1에 박차를 가하고 더 많은 이익을 얻길 빌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