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트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6:20

    >


    >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8의 토페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토페는 뛰어난 파밍 능력과 빠른 스플릿 푸시와 독보적인 운영 능력 등 유틸리티가 매우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단점은 라인전이 허약하다는 점과 부족한 액티브 공격기지의 과인틴 운명의존도와 한방에 부딪치는 한타에서의 약점이 단점이다. 간단하게 롤 시즌 8 토페의 장단점을 살펴보았는데요. 그럼 지금 시작해볼게요.


    그래서 이 글은 롤 시즌 8 미드토페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


    시즌 8의 투페의 룬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 8 트레의 핵심 룬은 "영감"보조 룬은 "마법"입니다.


    >


    소환사의 파편은 게임 개시 후 2분에 얻어 이후 6분마다 11이 획득합니다. 상회 가까이서 소환사의 파편 1개를 다른 소환사 주문 하봉잉로 바꿀 수 슴니다. 또 소환사의 주문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감소합니다.


    >


    게임 시작 시 초시계 키트 어린이 아이템을 받습니다. 이 아이 템은 10분 후 초시계의 아이 템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초시계 어린이 아이템은 단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어 사용 시 경직효과를 얻습니다.


    >


    게이야 시작 시 콤교크로미니옹을 즉시 처치하고 흡수하는 미뇽 해체 분석기 6개를 받습니다. 미니온 해체 분석기 에템는 게이야 시작 후 하나 55초 동안 다시 사용 대기 상태 이다니다.


    >


    다시 사용 대기 시간+5%최대의 재사용 대기 시간+5퍼센트 소환사 주문 다시 사용 대기 시간 감소+5%오링이템 다시 사용 대기 시간 감소+5%


    >


    이동 속도가 3%증가할 것이다. 추가 이동 속도가 적응형 공격력 또는 주문력으로 전환됩니다. (공격력의 4.8%또는 주문력의 8%)


    >


    이후, 스킬 공격 시 챔피언에 불을 지르고 하나초 후 수준으로 20~60의 추가 마법의 피해를 줍니다.


    >


    >


    마지막으로 토페의 템트리를 보고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토피의 전반적인 테무트리는 위의 앞부분을 확인해주세요. 한 코어는 고정적으로 영겁의 지팡이에 가서 2코어는 상대, 챔피언에 AD의 챔피언이 아닌 이상, 리치 베인을 들어줍니다. 그 강에는 케이타의 귀추가 본인의 상대의 조합을 보면서 유동적으로 템스트리를 올려 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롤 시즌8 토페의 룬을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신다면 '공감'을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