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1:53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요즘 입에서 매운 내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왜일까?마스크 쓰고 있어서 그런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스크를 쓰지 않은 날에도 매운 냄새가 심했습니다.양치할때 이 안쪽도 잘 닦고 혀도 크리 당신으로 잘 닦아줘서 괴로웠는데 왜 들의 매운 냄새가 나는지 궁금해서 이유를 계속 찾았어요.


    >


    하지만 편도결석때문에도 그럴 수 있다고 합니다.예전에는 이런 상념이 없었는데 요즘은 목에 뭐가 걸린 것 같아서 입 안을 보면 노랗고 둥근 알갱이 같은 것이 박혀 있었습니다. ㅇ0ㅇ​ 종종은 이것이 미끄러지고 나쁘지 않고 올 때도 있고 나뒀다 그래도 여전히 뭔가 있는 상념이 들어 냄새는 나쁘지 않는 것도 그렇고, 스트레스가 점점 늘어나지 않는 거에요.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를 한번 찾아봤는데, 입 안이 매끄러운 사람이 있는 반면 울퉁불퉁한 사람이 있는데, 이쪽에 식품이 끼어 남으면 세균이 점점 쌓여 탈피해서 역한 냄새가 나빠진다고.


    >


    저도 여기까지는 생각하지 못하고 그냥 양치질만 잘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이상해서 원인을 찾아보니 편도 결석 때문이었어요.그래서 방법을 찾고 있던 중, 양치질을 한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


    다만 양치질을 할 때는 치아를 골고루 닦기 때문에 편도까지 깨끗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물론 어느 정도는 예비결로는 좋지만, 이미 만들어진 이후로는 다소 이론이라면 해결할 수 없다고 해서 면봉으로도 여러 번 짜봤거든요.하지만 시간의 강도 조절을 잘못하면 찢어져 버려 피가 자신이었습니다. 권유에 의해 한 번 さ기 때문에 염증이 생긴 것입니다만, 그 때는 정말 상당히 고생한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제가 어떻게 뽑는 방법이 제일 좋을까 하고 찾아봤는데 아무래도 확실하게 증상을 알려면 이비인후과에 한 번 다녀오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자주 여기까지 소견을 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


    집에서 확인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주면 거울을 보고 입을 벌린 뒤 휴대전화가 나쁘지 않다.다른 플래시로 빛을 비춘 뒤 편도를 봤을 때, 노란 색을 보면 확실하다...!혼자 남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이 면봉으로 맞추는 방법입니다만, 위의 자가 진단의 비결처럼 거울을 보고2개를 이용 칠로 누르면 결석이 악화되지 않을 때도 있지만, 나처럼 당신들이 강하게 누르면 염증으로 고생하므로 주의하세요.ᅲ


    >


    그렇게 면봉만 잡으려고 제가 차분히 의견을 한 적이 있었는데 구.강.세.정기를 이용해서 제거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의견을 했습니다! 바늘 없는 주사기에 생리식염수나 물을 넣어 부위에 분사해서 뽑는 방법도 있다는데, 이걸로 하면 더 편하지 않을까. 의견까지 하게 되자 바로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


    표준은 이를 닦는데 쓰는 것이지, 편도결석을 빼는 목적으로 쓰는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 제가 쓰는 것 중에 세기를 가장 약하게 해서 제거하고 싶은 부분에 물보라를 맞았는데 쑥 빠져버린 거예요! 단점이라면 입을 벌리고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면서 물을 맞아야 하니까 물이 저쪽으로 튀어 버려서, 그건 좀 익숙해지는데 가끔 걸린 것 같아요.


    >


    강도를 강하게 해 두면, 목젖이 날까봐 토할 것 같습니다.그래서 조금 상념이 가려워도 볼에서 천천히 안쪽으로 방출하는 것 같아요!


    >


    집에서 쓰셔도 되지만 약간의 잡담이라면 제가 쓰기로 하는 것이 굉장히 좋지 않을까 싶어서 소개해드리고 싶다는 마음도 있었습니다.일단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당신의 강한 강도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 약하게 바꾸어 뽑는 법이 있고, 게다가 발병 원인 중의 결함이나, 바로 구강위생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경우에도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입안의 청결함을 가꾸기엔 제가 요즘 쓰는 이 쿨이 정말 지금까지 사용한 것 중에 제일 좋아요.​ 강한 수압을 이용하고 입 앙우이소 식품 수와 플라그 제거 가능 ​ 3단계 강함 설정이 가능하고 효과적 제거 가능 ​ 최근 증세로 쓰는 것은 바로 이 두가지가 맞는 장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


    이렇게 '크'세척기를 이용해서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을 생각한 것은 거짓없이 잘된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편도 결석이 생겼을 때는 1번씩 집중적으로 쏘아 주는 것도 좋지만 평소 청결을 관리하는 목적의 사용하면 여러가지 night이 빠릅니다!사실, 최근의 성능은 그곳이 비슷하고 있다는데 일단 다니면서 쓰기 쉽도록 전용 가방도 있고 기계가 일체형입니다.


    >


    물통의 크기도 다른 것에 비해 크고, 여러 가지로 생각해 보면 그냥 제거하는 용도론만 쓸 게 아니라 이 제품으로 사는 걸 추천해요! 저는 뽑고 나서 예기치 못한 홀가분한 마음 덕분에 요즘은 진실, 진실, 죽이기 쉽죠.


    아! 그리고 추가적인 노하우라면 재발하지 않도록 양치질 해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되어있던 양해도 노하우가 따로 있어서 요즘 영상이 많으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단지 병의 원인만을 뽑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치아나 잇몸등 구강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요즘 정말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