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울산 프리다이빙]AID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0:04


    >


    안녕하세요 채우 입니다


    드디어 이 전에 aida수준 2를 취득했습니다!!^^^


    그래서 어항시날은 아이다 홈페이지에서 내 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비결을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aida 자격증 및 내 히스토리가 저장되어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는 ↓↓↓↓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의 같은 창이 표시됩니다.


    >


    처음 와이프 목소리 아이기다 처음일때 개인정보 작성시 작성한 이메일 첫번째 주소와 비밀번호는.. 강사가 나에게 처음 가르쳐 줍니다.하지만 (사실 기억이) 없는 아내의 이야기는 들어오자마자 비밀번호를 바꾸고,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본인 계세요.프로필, 제가 지금까지 진행중인 코스, 제 자격증, 메시지 등에서 카테고리가 본인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


    "내 프로필에는, 처갓집 강사에게 알려준 정보가 보인다.비밀번호도 변경할 수 있고요.^^


    >


    3번째는 내가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 코스 등이 본인입니다.강사님의 성함, 레벨코스네임, 토지 등이 본인입니다.나는 당연히 "스타프리다이브 박성규 강사" 중에서 진행중입니다^^ 참고 스터프리다이브 주소 -> 스터프리다이브 카페 주소 -> https://cafe.naver.com/star타다dive.


    >


    마지막으로 대망에 라이센스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아래 사진과 같이 레벨 옆에 아이디 숫자를 클릭하면 라이센스가 딱!!! 하고 나와요!!!


    >


    나도 아이입니다 2이다니다~!!!!사방 아이이다 3카드 문자는 어!!!!!let's get it!!!


    >


    얼굴 부끄럽네요


    아이다 자격확인의 비결이었어요!! 마지막에 못생긴 얼굴보고 화내지마.이상 꺄악 꺄악 꺄악 꺄악 꺄악 꺄악 꺄악 꺄악 꺄악 꺄악 꺄악 !!!


    댓글

Designed by Tistory.